일상부/전국 맛집

담양 맛집, 쌍교 숯불갈비 담양 본점을 소개합니다.

A-기자 2022. 10. 15.
담양 맛집, 쌍교 숯불갈비 담양 본점을 소개합니다.

쌍교 숯불갈비 담양본점

 

안녕하세요. 담양 맛집으로 소문난 쌍교 숯불갈비 담양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쌍교 숯불갈비는 광주 근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광주 근교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쌍교 숯불갈비는 특제 양념과 참숯으로 여러 번 구워내서 감칠맛이 우수한 갈빗집입니다.

 

 

2022.10.11 - [공대생 취업 이야기/대학교] - 22-23 대학교 순위, 전기전자공학 순위를 소개합니다.

 

22-23 대학교 순위, 전기전자공학 순위를 소개합니다.

22-23 대학교 순위, 전기전자공학 순위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22-23 대학교 순위, 전기전자공학 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학교 선정기준은 대학교 평가 기관인 QS와 THE를 기준으로 삼

jnsll12.tistory.com

 

 

 

 

쌍교 숯불갈비 담양 본점 위치 및 메뉴 소개입니다.

전남 담양군 봉산면 송강정로 212

 

아래로 쌍교 숯불갈비 담양 본점 위치 및 영업시간을 소개합니다.

 

  • 쌍교 숯불갈비 담양 본점 : 전남 담양군 봉산면 송강 정로 212
  • 지번 : 봉산면 양지리 2-2
  • 영업시간 : 월~금 11:00~20:20
  • 영업시간 : 토~일 11:00~19:00

 

쌍교 숯불갈비 담양본점

 

담양 맛집 쌍교 숯불갈비로 오시면 바로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메뉴

 

  • 쌍교 돼지갈비 : 오리지널 18,000원 / 맛있게 매콤한 맛 : 19,000원

 

메뉴

 

  • 돼지 떡갈비 : 오리지널 16,000원 / 매콤한 맛 : 17,000원
  • 한우 떡갈비 : 오리지널 21,000원 / 매콤한 맛 22,000원

 

 

 

식사

 

  • 들깨수제비 : 10,000원
  • 냉면 : 8,000원(후식 5,500원)
  • 사골 우거지탕 : 10,000원

 

 

광주 근처 가볼 만한 곳, 쌍교 숯불갈비 담양 본점입니다.

쌍교 숯불갈비 담양본점

 

쌍교 숯불갈비는 1층과 2층이 있습니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특히 단체로 놀러 온 손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쌍교 숯불갈비 담양본점

 

쌍교 숯불갈비에서 식사 전 후로 간단히 산책할 수 있는 공원을 조성해놓았습니다. 생각보다 큰 공원이므로 간단히라도 야외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말에 부모님  혹은 어르신들 모시고 오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담양 맛 짓, 쌍교 숯불갈비 담양 본점 음식 소개합니다.

담양 숯불갈비 1층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1층에서 바로 식사도 가능합니다. 주로 부모님과 어르신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밑반찬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쌍교 돼지갈비랑 매운 돼지갈비를 주문했습니다. 갈비는 초벌 해서 나오기 때문에 따로 굽거나 할 필요는 없습니다. 맛의 고장답게 다양한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쌍교돼지갈비와 매운돼지갈비

 

쌍교 돼지갈비와 매운 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참숯으로 여러 번 초벌을 해서 따로 굽거나 뒤집을 필요가 없습니다. 가위로 먹을 크기 정도로만 커팅하면 됩니다. 매운 돼지갈비는 맛있게 매콤한 수준이었습니다. 매운맛을 드시지 못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수준입니다.

 

광주 부근 맛집, 쌍교 숯불돼지갈비 담양본점

 

광주 부근 맛집, 쌍교 숯불 돼지갈비 담양 본점은 부모님과 어르신분들과 함께 오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육질이 매우 부드러웠고 특제 양념으로 감칠맛이 매우 우수했습니다.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옷에 냄새도 베이지 않고 엄청 편했습니다.

 

 

 

광주 주변 맛집, 쌍교 숯불돼지갈비 담양본점

 

쌍교 특제 양념이 달달했고 감칠맛이 우수했습니다. 또한, 부드러운 육질과 참숯 향은 돼지갈비 맛을 한층 더 업 시켜주었습니다. 같이 나온 밑반찬들도 훌륭했습니다. 특히, 가지구이와 해초류를 갈비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광주 주변 맛집 쌍교 숯불 돼지갈비 담양 본점을 추천드립니다. 

 

 

2022.10.05 - [일정 & 뉴스/골프] - 골프, KLPGA 여자 골프 선수 순위를 소개합니다.

 

골프, KLPGA 여자 골프 선수 순위를 소개합니다.

골프, KLPGA 여자 골프 선수 순위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 골프선수 순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순위 선정 기준은 상금 획득 기준으로 잡았습니다. 최근 들어 골프에 대한 인

jnsll12.tistory.com

 

2022.09.16 - [일상/전국 맛집] - 밀양 맛집, 산삼 장어구이를 소개합니다.

 

밀양 맛집, 산삼 장어구이를 소개합니다.

밀양 맛집, 산삼 장어구이를 소개합니다. 오랜만에 추석에 가족들끼리 만나서 오손도손 밀양 맛집을 찾았습니다. 저희가 간 곳은 영남루 근처 밀양 맛집 산삼 장어구이입니다. 산삼 장어구이는

jnsll12.tistory.com

 

반응형

댓글